김정문알로에, ‘큐어 클렌저’
김정문알로에, ‘큐어 클렌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알로에 담은 자극없는 올인원 클렌저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사포나리아 알로에 클렌저(이하 큐어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큐어 클렌저는 식약처가 허가한 3종류의 식용 알로에가 모두 함유된 제품으로, 큐어 라인에서 첫 선을 보이는 클렌징. 44년간 알로에를 연구해온 김정문알로에 큐어의 핵심성분인 알로에 베라, 알로에 아보레센스로 피부, 진정, 보습, 보호는 물론, 세정 효과를 지닌 새로운 원료인 알로에 사포나리아까지 더했다.

알로에 사포나리아는 비누풀이라는 뜻을 지닌 식용 알로에 종으로 강력한 자연 세정 성분인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큐어 클렌저에는 알로에 사포나리아를 착즙한 알로에수를 머금은 부드러운 젤리캡슐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없이 피부 속 구석구석을 부드럽게 씻겨준다.

이 밖에도 피부 보습과 영양에 도움을 주는 꿀, 모공 케어에 도움이 되는 녹차, 피부오염을 막아주는 동백꽃 추출물 등 15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비롯해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효과, 수분 보호막 형성 등 13가지 인체적용테스트를 통과해 효능 및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우선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클렌저는 앞으로 자사몰, 홈쇼핑 인터넷몰 등으로 채널을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 클렌저는 유일하게 식약처가 허가한 식용 가능 알로에를 모두 사용한 제품으로, 오랜 연구 끝에 김정문알로에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렌징이다라며, “미세먼지로 인해 클렌징 제품의 선택이 더욱 중요해진 시기에 피부 세정, 진정, 보습, 보호가 모두 가능한 큐어 클렌저로 자극 없는 올인원 피부 케어를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