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비또 엑스트렘 비딸리떼 출시
모라비또 엑스트렘 비딸리떼 출시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04.0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래브, 품격높은 차별성 확보ㆍ심리적 만족감 부여


(주)시선래브(대표이사 박종현)는 지난달 29일 고품격 브랜드 `모라비또`를 통해 엑스트렘 비딸리떼 4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판공략에 나섰다.



모라비또 엑스트렘 비딸리떼는 외부적인 유해 요인들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피부나이 전문 제품을 표방하고 있다.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색상과 은은한 살구색의 내용물이 전해주는 시각적인 효과는 물론 휴식과 진정효과를 주기 위해 특별히 처방된 프레시 플로럴향이 후각적인 만족감을 선사하며 각 제품의 내용물과 용기에서 느껴지는 부드럽고 기분좋은 감촉이 촉각상 만족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



또 순수한 천연성분인 아이리스 이소플라본이 피부 생리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고순도로 엄선된 식물성 원료인 인삼, 은행잎, 꿀 추출물 등이 피부의 면역기능을 높여 피부를 보다 생기있게 가꿔준다. 비타민 A를 안정화시킨 유도체는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미용활성 성분의 고농도 배합이 가능하도록 하는 과학적인 MME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특징 중의 하나다.



이번 제품라인은 생기부여 전문 화장수 `엑스트렘 비딸리떼 또니끄(150ml)`, 생기부여 전문 에멀젼 `엑스트렘 비딸리떼 에멀씨옹(150ml)`, 인텐시브 활력 에센스 `엑스트렘 비딸리떼 엥땅시프 세럼(35ml)`, 인텐시브 활력 크림 `엑스트렘 비딸리떼 엥땅시브 크렘(50ml)` 등 4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시선래브는 선별거래에 따른 제품 유통가격 유지와 택배시스템 도입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가이미지를 제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기사입력일 : 2001-0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