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중간 결과는?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중간 결과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0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올 닥터스오더, 개선된 모발상태로 인해 신뢰도 증가

탈모&두피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을 진행하면서 이를 증명하고 있다. 어느덧 절반인 100일이 지나면서 검증단원들의 변화가 뚜렷하게 나타나기 시작한 것.

지난해 12월, 자올 닥터스오더는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으로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탈모 고민남녀 15명을 선정했다. 이들은 총 200일(7개월) 동안 각각 매칭된 두피 케어 전담 매니저의 코칭 아래 자올 닥터스오더의 두피&탈모 제품을 규칙적으로 사용하고 관리 습관을 개선해 효과를 검증한다. 이를 매일 사진과 영상을 네이버 카페에 업로드 해 공개하고 있다.

자올 검증단에 참여중인 닉네임 ‘SUNNY178’의 경우, 두피 현미경을 이용해 모공을 확대해 본 결과 모발이 튼튼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는 “여권사진을 찍었는데 이마라인이 너무 예쁘게 나왔다”며, “두피도 건조한 스타일인데 최근에 비듬 각질이 없어져 좋다”고 전했다. 닉네임 ‘KKOTOKI’는 잔머리가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는 “머리에 볼륨이 생겨 주변에서 드라이 한 거냐고 물을 정도”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닉네임 ‘스톤드래곤’은 M자 탈모 부위가 많이 좋아지고 있다며, 스스로 만족스러움을 나타냈다.

자올 닥터스오더 관계자는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을 통해 자올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밤에 매일 샴푸하고, 식습관 등 생활습관을 바르게 개선하면 탈모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나타나고 있다”며 “최근 검증단원들이 탈모 증상완화에 대한 효과가 점점 나타나면서 리얼 검증단 활동에도 더욱 적극적”이라고 전했다.

자올 리얼 검증단의 탈모 개선 과정은 네이버에서 ‘자올 검증단’으로 검색하면 누구나 볼 수 있다. 해당 카페에서는 자올 검증단원들의 탈모 관리 사진과 영상이 매일 업데이트 되면서 탈모 개선 과정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탈모관리 노하우에 대한 정보 및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실제 효과에 대해 확인하고자 방문하는 사람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과 더불어 자올 닥터스오더는 올바른 두피관리를 위해서는 반드시 밤에 샴푸와 영양공급을 해야 한다는 ‘밤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두피의 모낭세포가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는 밤 10시와 새벽 2시 이전에 노폐물을 씻고 영양 공급을 해줘야 탈모 관리에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이에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도 ‘밤푸’를 적극 실천해 관리습관 개선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