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출시 2주 만에 초도 완판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출시 2주 만에 초도 완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서 예약 판매 진행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의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이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은 유명 뷰튜버 등 인플루언서들이 SNS에 업로드한 ‘페이보립’, ‘후르츄’ 등의 컨텐츠가 화제가 되며 입소문을 탔다. 조성아뷰티 온∙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시코르, 아리따움 LIVE 등 주요 편집숍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론칭 2주 만에 초도 물량 40,000개가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CSA코스믹 16브랜드 관계자는 “지난달 제품 출시와 동시에 제품 구매 후 사용해본 고객님들이 자신의 SNS에 올려주신 다양한 후기 컨텐츠가 입소문 나면서 4가지 컬러 모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현재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레드 베리 컬러만 소량 입고되어 구매가 가능한 상태이며 나머지 컬러는 예약 판매 중이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고객님들도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입고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고객님들께서 불편하시지 않도록 빠른 제품 수급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6브랜드는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의 1차 완판을 기념해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및 랄라블라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SA코스믹 16브랜드는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판매는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재입고 완료된 베스트 컬러 ‘레드 베리’를 제외한 컬러 3종을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 한해 고보습 데일리 케어 립밤인 ‘16 후르츄 쁘띠 립 밤’을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오프라인의 경우 랄라블라에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4월 24일까지 랄라블라에서 진행되며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외에도 16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 품목으로는 ▲‘3초 컨투어 팔레트’로 불리는 3초 캠페인 최신상 ‘16 필터 샷’ ▲‘3초 섀도우’로 입소문 나며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한 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 ‘16 아이매거진’ ▲진하고 달콤한 초콜립을 완성하는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 등이 있다. 기간 내 랄라블라에서 16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6 핑거 미니 미러’를 증정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16 후르츄 쁘띠 립 밤’을 한정 수량으로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