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전용 화장품 에바끌레르, 골프 방송 ‘골프 어벤져스’ 제작지원
골프전용 화장품 에바끌레르, 골프 방송 ‘골프 어벤져스’ 제작지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라운딩을 위한 골프 썬블럭 제품으로 각광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국제신문이 제작하는 골프방송 골프 어벤져스컨텐츠를 제작지원했다. 시즌제로 제작된 골프 어벤져스의 첫 번째 프로그램은 미스코리아, 골프에 빠지다2018년 미스부산경남 대회에서 미스 BNK부산은행에 오른 김라희 씨가 골프 입문 단계부터 100타 깨기까지 도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컨텐츠에서 아이언 레슨을 맡은 강현서 프로는 현역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회원으로 2015년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에서 두 차례 준우승을 기록했다. 레슨 팀장을 맡은 김인도 프로는 부산에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태국 투어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드라이버와 웨지 스윙을 지도했다.

골프전용화장품으로 국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에바끌레르는 최상의 라운딩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블럭은 끈적임, 불쾌감, 백탁현상을 없애고 촉촉하고 상쾌한 향으로 최상의 골프를 즐기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미백, 주름방지기능을 가미하였다. 또 골프라운딩 후 골프전용 수분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열로 인해 트러블이 생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에바끌레르 관계자는 골퍼들을 위한 최적의 썬블럭 제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고 있는 기업으로써 골퍼들을 위한 유용한 컨텐츠에 제작지원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골프를 즐기는데 반드시 필요한 파트너로 에바끌레르가 자리매김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