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 대학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2기 모집
이지엔, 대학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2기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0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엔 브랜드 마케터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공식 뷰티 서포터즈인 이지에디터’ 2기를 모집한다.

이지에디터는 이지엔만의 톡톡 튀는 감성을 홍보하고, ‘푸딩 헤어컬러닥터복구라인 등 브랜드의 실제 제품으로 직접 마케팅 활동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트렌디한 헤어컬러 및 패션 스타일링을 즐기는 남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20명이다. 이지에디터 2기는 헤어컬러 데일리룩 소개, 셀프염색 리뷰, 영상제작 등 탄탄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지에디터 2기의 활동 기간은 20195월부터 7월까지 약 3개월이다. 활동 혜택으로는 이지엔의 주요 제품과 신제품이 제공되며, 이지엔 쇼핑몰 포인트 5만원과 매월 팀 활동비가 함께 지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최우수우수 활동자와 최우수 활동팀에는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에디터 2기는 이지엔 브랜드 마케터가 직접 멘토링을 진행해 미션 수행 시 보다 전문적인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이지엔 제품 홍보 아이디어 참여와 같이, 이지에디터에서만 할 수 있는 경험을 통해 이지엔 브랜드와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오는 417일까지 이지엔 공식 인스타그램 모집 게시글의 구글 폼 링크(https://forms.gle/2NQYEXSBkJn2QL9n6)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