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 ‘아쿠아민트’ 3종
클로란, ‘아쿠아민트’ 3종
  • 윤강희
  • 승인 2019.04.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클리어 솔루션

유럽 No.1 클로란(KLORANE)이 외부 환경의 유해 물질로 인해 오염된 두피와 모발을 정화시켜줄 ‘아쿠아민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클로란의 ‘아쿠아민트’는 핵심 성분인 아쿠아민트 추출물을 함유해 대기 오염으로부터 두피 보호는 물론 울트라 프레싱 포뮬라가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민트의 프레쉬한 향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아쿠아민트’ 3종은 다음과 같이 구성됐다. ▲헤어의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리프레싱 콤플렉스 성분 함유로 두피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 ▲머리 엉킴 완화 및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항산화 효과로 생기를 전달해 젊은 두피 케어가 가능한 2 in 1 제품의 ‘아쿠아민트 두피 팩&헤어 컨디셔너’ ▲두피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고 냄새 정화 효과를 6시간 동안 지속시켜주는 워터 제형의 스프레이 타입 ‘아쿠아민트 두피 세정 미스트’로 구성됐다.

특히, 클로란 식물재단에서는 중국 Tinghua 환경 대학교와 파트너쉽을 통해 아쿠아민트 성분이 수생 생태계를 변화시키는 데 크게 작용을 하는 녹조 발생을 억제하고, 프랑스 국립과학연구센터와의 환경 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쿠아민트 추출물의 중금속 오염물질 제거 효과 등 강력한 정화 기능을 확인했다.

클로란 관계자는 “계속되는 미세먼지 가득한 날씨에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부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피부를 산화시켜 결국 노화를 앞당기는 미세먼지는 단지 호흡기 건강뿐 아니라 피부와 두피에도 영향을 미치니 세정에 각별히 신경을 쓸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