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 윤강희
  • 승인 2019.04.0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하고 밝은 톤업 피부에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컬러로 포인트

㈜LG생활건강이 2019 상반기 메이크업 트렌드인 리빙코랄 컬러와 톤업 메이크업 룩을 위해 촉촉하고 밝은 피부,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컬러의 치크 및 립 메이크업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et Ready With Peach)’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는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RWP)’을 통해 N.피치블랑 프라이머, C.커버레이어 컨실러, L.에어 블러 틴트 등 신제품을 선보이고, 기존 베스트셀러인 블링 글리터에 코랄 계열의 컬러 2종을 추가했다.

그 중 N.피치블랑 프라이머는 복숭아를 닮은 핑크빛 베이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선블럭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복숭아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완성해주는 피치 컬러 블러셔를 증정하는 기획으로 구성했다.
 
C.커버레이어 컨실러는 얇은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 탁월한 지속력으로 얼굴의 다크 스팟과 미세 잡티, 홍조는 물론 큰 결점까지 감쪽같이 커버해주고, 잡티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르면 파운데이션 없이도 투명하면서도 가볍고 깨끗한 복숭아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L.에어 블러 틴트는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고 밀착되어 포토샵으로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리퀴드 타입의 글리터 ‘L.블링 글리터’는 2019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 2가지를 추가했다.

코드 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올 상반기 메이크업 트렌드는 결점 없이 깨끗하고 밝은 톤업 피부 표현과 상큼하고 생기 있는 코랄 컬러의 치크 및 립 메이크업”이라며, “코드글로컬러 복숭아 컬렉션을 통해 사랑스러운 봄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