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0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성 오일 담은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유기농 알로에베라로 빠른 피부 진정 효과를 더한 실리콘프리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SPF50 / PA++++’을 출시했다.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SPF50 / PA++++’는 피부에 흡수될 걱정을 줄인 물리적 자외선 차단 성분 논나노 징크옥사이드를 적용해 보다 편안하면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만들어준다. 실리콘 오일 대신 식물성 오일로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실키하게 쏙 스며드는 매끄러운 발림성을 구현, 데일리 선케어로 활용하기 더욱 좋다. 더불어 해양생태계를 위협하는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 성분도 배제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자 노력했다.

정제수 대신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담았으며, 열 오르고 자극받은 피부의 일시적 온도 감소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피부 보습 및 장벽 강화를 위한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다 발효 성분을 함유해 햇빛 아래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효과에 대한 임상시험 및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면서도 백탁없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SPF50 / PA++++’는 올리브영 및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