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미(CUBE ME),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큐브미(CUBE ME),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 윤강희
  • 승인 2019.04.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 없이 맛있게 씹어 먹는 이너뷰티 제품

피부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콜라겐 섭취를 도와주는 2주 용량의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제품을 3월 새롭게 출시했다.

큐브미(CUBE ME)는 3월 28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의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 동시에 입점해 신제품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를 출시하고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퀭하게 꺼진 눈가, 늘어진 얼굴선 때문에 푹 자고 일어났는데도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듣고 공들여 화장을 했는데도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피부가 도드라진다면 콜라겐이 부족하다는 것.
 
진피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콜라겐은 피부를 지탱하는 기둥 역할을 하면서 피부의 수분을 조절해 탄력을 조절하는 기능을 한다. 콜라겐은 노화가 시작되면서 매년 꾸준히 감소하고 이와 함께 피부 탄력이 저하된 증상들이 나타난다. 때문에 체내에 부족한 콜라겐을 지속해서 보충한다면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콜라겐을 제대로 보충하려면 바르는 것보다 섭취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또한 콜라겐은 어쩌다 한 번 먹는 것이 아니라 매일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적이다.

새롭게 출시된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는 블루베리, 복숭아 맛의 씹어 먹는 츄어블 정제형 제품이다. 하루에 한 번 4알씩 섭취하면 되며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흡수가 빠른 저분자피쉬콜라겐 1,000mg과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