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리더스 브랜드 투어’ 성료
‘제 2회 리더스 브랜드 투어’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0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코스메틱, 태국 소비자에 특별한 경험 제공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제 2회 리더스 브랜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 EVE&BOY, 탑 슈퍼마켓 등 현지 대형 유통 채널들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리더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12명을 선정, 국내로 초청해 공장 견학과 서울 명소 관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리더스 브랜드 투어’를 3박 4일간 진행했다.

투어에 참여한 태국 소비자들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아쿠아 공장과 피부과학연구소를 방문해 리더스의 제품 개발 및 생산, 관리, 유통되는 스마트한 토탈 시스템을 직접 살펴봤다. 이후에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마스크팩을 만들어보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또한 리더스코스메틱과 공동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리더스 피부과를 방문해 개인별 피부 측정 및 맞춤형 피부관리를 체험하고 명동, N서울타워, 경복궁 등 서울의 주요 명소를 관광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투어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행사로 태국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교류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특히 리더스는 태국 왓슨스가 선정한 Best Selling Sheet Mask 부문 1위 브랜드로 4년 연속 선정될 만큼 태국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등 태국 현지인들의 피부에 맞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등 시장에서의 입지를 꾸준히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