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미스트’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미스트’
  • 윤강희
  • 승인 2019.04.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는 똑똑한 안티폴루션 제품

LG생활건강이 미세먼지 차단 기능과 함께 비타민 B 성분이 지친 피부를 깨워주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는 에너지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비타민 B 유효 성분이 담겨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함께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스트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후, 건조함이 느껴지는 오후 시간대 등 수시로 피부에 뿌릴 수 있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글루타치온을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한다.

특히, 최근 날이 따뜻해짐에 따라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는데 비타-B 앰플 미스트는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아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똑똑한 안티폴루션 제품이다. (KC피부임상센터, 2019.1.21 ~22, 20명, 개인차있음)

CNP 차앤박화장품은 비타-B 앰플 미스트 출시 이전에 핑크빛 생기 앰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타-B 에너지 앰플’, 앰플의 유효 성분을 담은 핑크빛 회오리 모양의 ‘비타-B 앰플 인 쿠션’,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비타-B 에너지 톤업 크림’ 등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 미스트까지 출시하며 비타-B 스킨케어 라인을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