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공식몰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듀이트리, 공식몰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0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 기념 할인 및 적립금 이벤트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하며 회원들을 대상으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까지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듀이트리 공식몰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는 할인 쿠폰 제공은 물론, 듀이트리의 대표 제품을 매일매일 할인된 가격에 만나는 특별 할인 행사, 주차 별 적립금 지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9시부터 듀이트리를 대표하는 6가지 입덕템을 5,900원 또는 7,900원에 선착순 득템 할 수 있는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 클린 랩 모찌클렌저(100개 한정),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150개 한정),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이펙터(150개 한정) 3종은 5900원의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정해인 마스크팩으로 잘 알려진 ▲픽 앤 퀵 뽑아쓰는 마스크(화장발)(100개 한정), ▲픽 앤 퀵 뽑아쓰는 마스크(라이트업)(100개 한정)’와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100개 한정)은 7,900원으로 득템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제품 구매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1주차에 3천원, 2주차에 2천원, 3주차에 1천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듀이트리의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듀이트리의 대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듀이트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듀이트리 공식몰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