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 4종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 4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0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을 기원하는 타로카드 박스 더해져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길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에 스페셜 타로카드 박스 패키지가 더해진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은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마스카라의 베스트셀러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에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타로카드 패키지가 더해진 것으로, 행운의 의미가 담긴 ‘응원의 지팡이’, ‘축복의 신’, ‘필승의 검’ 그리고 ‘감사의 동전’ 등 총 4종이 출시되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패키지에는 제품과 함께 타로카드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타투 스티커를 함께 증정하고, 패키지 뒷면에는 메시지 기입란이 별도로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은 고기능 트리트먼트 성분을 함유한 탄력액이 속눈썹 안쪽까지 뭉침 없이 매끄럽게 발려 길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마스카라 제품이다. 또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빗어주는 듀얼 빗 브러쉬가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고, 워터푸르프 타입으로 오랜 시간 물, 땀, 유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길고 또렷한 눈매 완성은 기본으로, 행운을 기원하는 타로카드가 더해진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은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