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봄맞이 얼리버드 특가 세일
라이크아임파이브, 봄맞이 얼리버드 특가 세일
  • 윤경선
  • 승인 2019.03.2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최대 50% 할인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본격 봄 맞이 ‘얼리버드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비교적 일조량이 적었던 겨울에 적응되어 있는 피부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강렬해진 자외선에 자극 받기 쉽다. 봄이 시작되면서 가장 먼저 준비 해야 할 것은 자외선을 차단할 선 케어 제품. 이에 라이크아임파이브에서는 유아부터 민감성 피부의 어른까지 모두 사용할 수 ‘마일드 선스크린’ 특가 세일을 준비했다.

이벤트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7일에 걸쳐 진행되며 최대 30%의 할인가로 자외선 차단제를 구비할 수 있다. 이 기간 ‘마일드 선스크린’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가적으로 야외활동과 미세먼지에 잦아진 손 세척으로 건조해진 손을 위한 ‘러브유 핸드 에센스‘ 제품을 ‘반값특가’ 50%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라이크아임파이브 공식몰(www.likeiam5.com)에서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로희선크림’으로도 불리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마일드 선스크린(SPF50+, PA++++)’은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끈적이지 않으며 치아씨추출물, 병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첨가로 자극 없이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 

백탁 현상이 없고 발림성이 좋으며 바른 뒤 뽀송한 마무리가 특징으로 끈적임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수시로 덧바르기 좋은 제품이다. 전 제품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안전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친환경 종이로 만든 패키지 사용과 함께 일체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가수, 배우에서 ‘로희 엄마’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진이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브랜드다. 모든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를 통해 금번 이벤트 역시 더 많은 아이들이 순하고 좋은 제품으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받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