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인스킨 ‘AC+ 솔루션 칼라민 젤 스팟 패치’
지나인스킨 ‘AC+ 솔루션 칼라민 젤 스팟 패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2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블과 같은 피부 고민 해결 위한 솔루션

안티 시티 폴루션 스킨케어 브랜드 지나인스킨이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AC+ 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 신제품 ‘AC+ 솔루션 칼라민 젤 스팟 패치는 고민 부위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젤 타입 제품으로, 뛰어난 진정 효과와 안정성으로 인정받은 칼라민 파우더8% 함유되어 쉽고 빠른 케어를 도와준다. 여기에 정제수 대신 자연유래 성분 병풀추출물을 사용하여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티트리추출물과 위치하젤추출물, 라벤더추출물을 추가하여 칼라민 파우더와 함께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 데 보다 뛰어난 효과를 전한다.

또한 AC+ 솔루션 칼라민 젤 스팟 패치는 성분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터와 제형까지도 고민 부위 케어를 위한 최적의 방법을 접목했다. 고민 부위 케어 시 유의사항으로 꼽히는 외부환경으로 인한 2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토출구 부분을 사선형으로 디자인하여 손을 직접 사용하지 않아도 내용물을 필요 부위에 펴 바를 수 있도록 한 것. 도포 시에는 얇고 넓게 발리지만 마르면 강력한 접착력을 자랑하는 젤 타입의 제형은 넓거나 굴곡진 부위의 커버는 물론, 취침 시 사용해도 베개와 같은 외부 마찰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지나인스킨 담당자는 보다 집중적인 케어를 원한다면 밤에는 칼라민 젤 스팟 패치를 사용하고, 낮에는 같은 라인의 제품인 클리어 스팟 패치를 병행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피부 색과 유사한 컬러로 붙은 티가 나지 않는 클리어 스팟 패치와 잠자는 동안에도 사용 가능한 칼라민 젤 스팟 패치는 하루 종일 빈틈없는 케어로 피부 고민을 조금이나마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