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블리블리, 롯데백화점 명동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
임블리∙블리블리, 롯데백화점 명동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이벤트 및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 증정

부건에프엔씨㈜의 임블리∙블리블리 브랜드가 29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을 확장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4일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블리∙블리블리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분들의 사랑 덕분에 확장 오픈을 하게 됐다.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시길 바라며 올 봄에도 저희 브랜드와 함께 사랑스러운 날들이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첫 번째 이벤트로 30일 오전 11시 30분 매장 오픈 시간에 맞춰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추첨권을 배부한다. 12시 30분, 임블리∙블리블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직접 당첨자를 추첨해 1등에게는 블리블리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진쑥 라인 ‘진숙이 세트(약 18만원 상당)’을, 2등에게는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라인 ‘마덕화 세트(13만원 상당)’을, 3등에게는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하는 ‘꿀광 세트(10만원 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권을 소지한 고객에게 31일까지 블리블리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두 번째, 30일 단 하루 블리블리의 퍼프, 면봉, 화장솜 등 메이크업 필수 소품을 1+1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들뜸없이 쫀쫀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쫀쫀 커버 퍼프, 밀착 퍼프, 아우라 광채 쿠션 에어 퍼프를 비롯해 노워시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까지 하나의 가격으로 두 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임블리∙블리블리는 오픈 당일부터 3월 31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블리블리의 트래블 키트(랜덤), 산소 물광 미스트, 마스크 팩(1매/랜덤)등 6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4만원 상당,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2만원 상당의 블리블리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트렌디한 감각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사랑받는 임블리∙블리블리는 확장 오픈한 롯데백화점 영프라자 명동점을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