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르테, 봄맞이 한정 리포솜 벚꽃 에디션
데코르테, 봄맞이 한정 리포솜 벚꽃 에디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이스처 리포솜 &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의 베스트 셀러 ‘모이스처 리포솜 &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가 벚꽃 시즌을 맞아 특별한 벚꽃 패키지로 출시된다. 

한정으로 출시하는 이번 리포솜 벛꽃 에디션은 27년간 단 한번의 리뉴얼 없이 완벽한 퍼스트 에센스 일명 ‘보라 에센스’로 불리우던 모이스처 리포솜과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깨워주는 트리트먼트형 워터 에센스,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두가지로 출시되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제품에 걸맞게 기존과 동량의 각 제품을 구매하면 데코르테의 트리트먼트 리퀴드와 모이스처 리포솜의 미니어처 샘플이 함께 들어있어 하나의 구매만으로 데코르테의 리포솜 라인 베스트 셀러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모이스처 리포솜은 1992년 발매 이후 꾸준히 데코르테 NO.1 보습에센스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써,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수분 에센스이며,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는 3 in 1의 촉촉한 워터 타입 에센스 제품으로써,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깨워준다. 뿐만 아니라 에센스 마스크, 데이&나이트 미스트, 스킨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벚꽃 시즌에 맞춰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 리포솜 라인을 한번에 체험 가능한 ‘리포솜 벚꽃 에디션’은 오늘 3월 29일부터 전국 데코르테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