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운동 후 필수템 '뷰그린 골프 마스크'
뷰티화장품, 운동 후 필수템 '뷰그린 골프 마스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벨상 받은 풀러린(C60) 함유…강력한 피부 항산화 작용

화장품 연구개발 및 생산전문 기업 뷰티화장품 자사브랜드 BeauuGreen에서 '뷰그린 골프 마스크'를 선보였다.

뷰그린 골프 마스크는 운동 후 브라이트닝을 선사하는 보습과 진정의 에프터케어 제품으로 골프, 런닝, 등산, 야외 활동으로 인한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제품은 텐셀 시트 사이에 겔링화 된 성분을 넣은 3LAYER-SYSTEM으로 피부의 굴곡진 부위까지 초밀착 되며, 복령 및 갈대 추출물로 구성된 천연 자극 완화제로 장시간 외부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노벨상을 받은 풀러린(C60)의 함유로 강력한 피부 항산화 작용을 하며, 피부 아쿠아 시스템으로 끈적임 없는 산듯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준다.

육각 홀로그램 코팅시트로 시트 늘어짐 방지를 최소화했으며, 여성용 기본사이즈 이외 남성용은 사이즈 업되어 남여모두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뷰티화장품은 피부과학 최신기술과 혁신적인 자동화 시스템 도입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상품기획부터 생산, 품질관리, 출고에 이르기까지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신뢰받는 화장품 연구개발 및 생산전문 기업으로 전문화된 상품 개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자사브랜드 BeauuGreen의 다양한 제품개발로 제품의 개발에서부터 유통단계까지 전 과정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해 고객사에 제품을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제공하고 있다. 현재 더욱 높은 수준의 안전 규격을 요구하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 맞춰 환경개선과 품질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두어 우수한 품질을 갖추고 세계 최고의 제품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시장 선도는 물론 중국, 미국, 영국, 체코, 일본, 동남아 등 해외 수출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하고 있는 기술 혁신형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