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론 파리 스튜디오 미용 연수
레브론 파리 스튜디오 미용 연수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4.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 현지 유행 스타일 체험교육 등 실시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은 헤어부문에 대해 기술협력 관계에 있는 레브론 프로페셔날과의 상호기술 교류와 유대관계 강화의 일환으로 국내 미용인들을 대상으로 레브론 파리 스튜디오 초청 연수를 실시,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국내 우수 미용인 30명을 초청, 프랑스 파리의 레브론 스튜디오를 방문해 롱 래스팅 칼라이론을 비롯해 헤어커팅, 헤어케어제품 소개와 작품 발표회를 갖는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연수에서는 프랑스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레브론 프로페셔널의 전문헤어 아티스트인 포시트 더블릿(Poucette Doublet)외 3명의 강사가 교육을 진행했다.



나드리화장품이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레브론 스튜디오의 김선희 실장은 “유럽 현지의 헤어 전문 스튜디오를 방문함으로써 현지에서 유행하고 있는 유행 색상을 직접 체험하고 헤어커팅 등의 현지교육을 통해 국내 미용인들의 자질을 함양시키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고 “레브론의 염색제품인 레브로니시모 롱 래스팅에 대한 우수한 제품력을 보다 심층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이번 행사의 의미를 설명했다.



레브론 프로페셔날은 세계적인 두발 전문 메이커로 나드리화장품과는 지난 93년 기술제휴계약을 체결한 이후 현재까지 모발보호ㆍ컬러지속형의 레브로니시모 롱 래스팅 염모제 26종과 샴푸ㆍ스타일링ㆍ트리트먼트 제품 등 총 1백 여종에 달하는 헤어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한편 파리에 소재한 레브론 스튜디오는 레브론 프로페셔날이 유럽지역에 운영하고 있는 3개의 헤어 스튜디오중 가장 오래된 곳으로 20년 넘게 유럽지역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헤어 전문기관이다.



나드리화장품은 지난 2월 레브론 프로페셔날의 빌라 사장 방문을 계기로 헤어부문에 대한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다지고 있으며 기존 미용실과 전문점을 대상으로 하는 헤어사업부문에 대한 지원 확대와 신제품 개발을 통해 헤어부문의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www.nadri.com">www.nadri.com





기사입력일 : 2001-04-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