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어, 김태희의 달라진 아침피부 비결 이벤트
셀큐어, 김태희의 달라진 아침피부 비결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공유 시 추첨을 통해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 정품 증정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의 런칭 2주년을 기념해 ‘김태희의 달라진 아침피부 비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9일까지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김태희의 달라진 피부 비결 영상과 이벤트 페이지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4월 30일(화)까지 셀트리온스킨큐어 온라인몰에서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미니 키트와 스페셜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는 셀트리온 화장품 연구소의 주름 미백 이중기능성 성분인 ‘듀오비타펩(Duo-Vitapep™)’을 함유한 제품으로 농축된 영양감이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고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국내 주요 과학 기술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iR52 장영실상과 특허청의 2018 특허기술상을 받으며 기술혁신과 고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특히 모델인 김태희가 2년이 넘게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셀트리온스킨큐어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