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울트라폴리쉬 마카롱&슈가링 컬렉션
반디, 울트라폴리쉬 마카롱&슈가링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디저트에서 영감 받은 컬러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봄 시즌을 맞아 달콤함을 담은 새로운 울트라폴리쉬 12종 ‘마카롱 & 슈가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울트라폴리쉬 ‘마카롱&슈가링 컬렉션’은 마카롱과 사탕 같은 달콤한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반디만의 컬러 노하우로 출시된 봄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네일 폴리쉬 제품이다.

마카롱 컬렉션은 파스텔 계열의 솔리드 컬러들로 동양인의 피부 톤과 잘 어울리는 컬러 6종으로
구성되었다. 산뜻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컬러가 따뜻한 봄날, 로맨틱한 네일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슈가링 컬렉션은 글리터 컬러들 중에 가장 선호도 높은 핑크, 골드 계열의 컬러 6종으로 출시됐다. 마치 슈가 알갱이같이 부담스럽지 않은 글리터의 크기에 보석 같은 반짝임을 가득 담아 화사한 네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반디 ‘울트라폴리쉬’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젤리끄와 함께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뛰어난 광택과 발색은 물론 발림성도 좋아 초보자들도 쉽게 젤 네일같이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자연광에 큐어 되는 선큐어 시스템으로 일반 네일 폴리쉬보다 빠르게 건조되며 유지력도 뛰어나다. 특히, 네일 스티커나 젤 네일로 손톱 손상이 걱정되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반디 울트라폴리쉬 ‘마카롱 & 슈가링 컬렉션’ 12종은 온라인 쇼핑몰 반디샵(BANDISHOP) 또는 전국 지사와 반디네일 살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