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 런칭 기념 프로모션
AHC,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 런칭 기념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2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말까지 온앤더뷰티 온ㆍ오프라인 진행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의 뷰티편집샵인 ‘온앤더뷰티’에서 온ㆍ오프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은 미세 거품이 모여 풍성하지만 쫀쫀한 탄력을 지닌 거품 텍스처가 진한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피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무스타입 클렌저 제품이다. 천연 유래 성분인 솝베리 추출물과 마린 씨위드 콤플렉스,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깔끔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일반 클렌저와 달리 거품을 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고, 미세 거품들이 피부에 밀착하면서 부드럽게 모공 속 노폐물을 세정해준다

촉촉한 피부 보습을 위한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모이스트’와 맑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 줄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브라이트’, 그리고 모공 케어 전용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포어’ 3종으로 선보여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과 프레쉬 멀티 클렌징 워터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온앤더 뷰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영플라자점에서는 AHC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AHC 더 에스테 유스세럼 스페셜 키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월드타워점에서 3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에어볼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