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오템 옴므 새로운 뮤즈로 SF9 로운 발탁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강력한 수분력으로 남성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해온 아쿠

아파워 라인의 신제품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AQUAPOWER Clear Essence)’를 선보인다.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는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이 포함돼 지치고 민감해진 남자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4가지 필수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컨디션을 강화시켜 주고 비타민 B3, 비타민 C 등의 3가지 파워 비타민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또한 흰 버드나무껍질 추출물(BHA) 등의 2가지 나무 추출물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잦은 면도로 거칠어지기 쉬운 남자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는 쫀쫀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발림성에 민감한 남성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비오템 옴므는 보이그룹 SF9 멤버 겸 배우로도 활동 중인 로운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신제품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와 로운이 함께한 첫 화보, ’타임 투 스위치 온’ (TIME TO SWITCH ON)은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 4월호를 통해 공개 됐으며 촬영된 화보에는 비오템 옴므와 함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준비하는 로운의 모습이 담겼다. 화보 속에서 로운은 어떤 순간에도 환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보이며 무결점 외모를 자랑했다. 

비오템 옴므 신제품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는 3월 29일부터 전국 비오템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