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4월 쇼킹테스터 모집
라벨영, 4월 쇼킹테스터 모집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쇼킹꿀바디로션’체험 기회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쇼킹꿀바디로션’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10명 모집한다.

4월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꿀바디로션은 각질 저승사자 3총사[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를 함유, 보습에 보습을 더한 트리플 보습 시스템으로 어떤 제품으로도 해결할 수 없었던 피부 각질과 건조함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지만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제형으로 제조돼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꿀 성분에 피부 보습 특허 성분까지 탑재해 각질로 인해 거칠고 푸석해진 바디를 각질 들뜸 현상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한다. 특히 샤워 후에 당기는 피부의 건조함 완화부터 갈라지기 쉬운 팔꿈치, 발꿈치 등 부위 각질 정리에 도움을 줘 ‘각질저승사자’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라벨영이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꿀바디로션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4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