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1초에 1캡슐 판매’
닥터자르트 ‘1초에 1캡슐 판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인기몰이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첫 선을 보인 뒤 별다른 마케팅 활동 없이 출시 2일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뜨거운 인기 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판매가 가장 많이 이뤄진 주에는 1초에 1개 꼴로 제품이 판매돼 일명 ‘완판템’으로 불리고 있는 것.

닥터자르트의 신제품이 이처럼 단기간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경에는 닥터자르트의 치밀한 준비에 있다. 같은 라인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이 국내외로 큰 인기를 얻으며 ‘면세점 대란템’의 전조를 알리자, 닥터자르트는 마스크팩 제품의 노하우를 집약해 보다 활용도 높인 캡슐 앰플을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라인의 제품군을 다양화 했다.

실제로 작년 11월 중국 티몰(T-mall)에서 판매 70분 만에 200만 장이 판매될 정도로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 받은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에 대한 신뢰도는 자연스럽게 ‘캡슐 앰플’로 이어져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캡슐 앰플’은 론칭과 동시에 ‘1초 1캡슐’ 열풍을 일으키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자 업계에서는 ‘세라마이딘(Ceramidin)’, ‘시카페어(Cicapair)’에 이어 수분 케어 시장에도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의 대표격이라 불리는 닥터자르트는 브랜드 초기부터 글로벌 뷰티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왔다. ‘더마코스메틱’이라는 스킨케어 분야가 아직까지는 생소한 해외 진출 초기 무렵, 닥터자르트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시장에 피부 장벽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활용해 피부 장벽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현재까지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는 보습 라인 ‘세라마이딘(Ceramidin)’을 선보였다. 

이후 민감성피부용 제품의 대중화와 함께 국내외 ‘시카(Cica)’ 열풍을 이끈 주역인 ‘시카페어(Cicapair)’를 차례로 내놓으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 ‘세라’, ‘시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형성, 국내외로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의 진한 보습력을 캡슐 앰플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인 제품 개발 전략이 적중했다”며 “여러 차례 완판 행렬을 기록하며 입소문만으로 탄탄한 제품력을 검증 받은 만큼 소비자 접점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라인이 수분케어 시장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