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뷰라벨 TOP1, 로라 메르시에
겟잇뷰티 뷰라벨 TOP1, 로라 메르시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파운데이션’
(출처 : 겟잇뷰티 2019)
(출처 : 겟잇뷰티 2019)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의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파운데이션’이 국내 인기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에서 진행된 뷰라벨 코너에서 파운데이션 부분 TOP1에 선정되면서 착붙 파데 유목민에게 정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 1월 출시되자 마자 코덕들에게 ‘인생파데’ 라고 불릴 만큼 인기가 높은 로라 메르시에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파운데이션’은 겟잇뷰티 ‘뷰라벨 파운데이션’편에서 9가지 유해 논란 성분 필터링을 1차적으로 통과하고, 2019년 제품력 1위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2019vs2018 타이틀 매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최종 뷰라벨 TOP1에 선정됐다. 두 제품의 타이틀 매치 결과는 ‘모공, 잡티 커버 지속력, 

피지 개선력 테스트의 결과에 따라 결정됐다. 특히, 피지 개선력 부분에서 후보 아이템 대비 무려 16%이상 높은 피지 개선율을 보였다.

피부과학연구원장, 뷰티학과 교수, 뷰티 에디터 등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들은 로라 메르시에의 파운데이션을 “컨실러 강자인 브랜드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파운데이션에서도 역시 커버력과 지속력이 묻어나는 제품”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뷰라벨 TOP1을 차지한 일명 #투명빛파운데이션은 올해 1월 출시된 제품으로 로라 메르시에만의 ‘플렉서블 폴리머’와 ‘컬러 트루 피그먼트’ 테크놀로지로 탁월한 밀착·커버력은 물론 크리스탈 투명 펄 성분이 포함되어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고급스러운 투명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히알루론산보다 400배 더 강력한 보습 효과의 흰목이 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15시간동안 수분을 머금은 피부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한국인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10가지 쉐이드는 자연스럽게 본래의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

한편 로라 메르시에의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파운데이션’을 포함한로라 메르시에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평촌점, 센텀시티점,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판교점, AK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