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papa recipe), ‘7년 전 마음 그대로’
파파레서피(papa recipe), ‘7년 전 마음 그대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3.2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균 대표의 꾸준함,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papa recipe)’ 김한균 대표의 진실성 있는 꾸준한 행보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아토피를 앓고 있는 자신의 딸을 위해 김한균 대표는 직접 눈에 제품을 넣어가며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개발하였다. 특히 피지선이 발달하지 않고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유기농 재료 성분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다수의 레시피 연구를 거쳐 호호바 오일을 탄생시켰다. 같은 고민을 가진 부모들에게 입소문이 나며 소규모로 판매가 이루어진 호호바 오일은 파파레서피의 첫 제품이자 시그니처 제품으로써 아직까지도 많은 소비자들의 재 출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파파레서피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7년 전 초심(初審)을 그대로 담아 호호바 딥 모이스처 라인을 재 출시했다. 호호바 딥 모이스처 라인의 첫 리뉴얼 제품인 ‘호호바 딥 모이스처 바스 앤 샴푸’는 가격 또한 7년 전과 크게 다름없는 수준으로 재 출시되어 더 많은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가능하게 하였다.

파파레서피의 모든 제품은 출시 전 김한균 대표의 꼼꼼한 체크와 피드백을 거쳐 탄생된다. 호호바 딥 모이스처 바스 앤 샴푸의 경우는 특히나 우리 아이들이 사용한다는 점에서 더욱 꼼꼼하게 제작되었고, 그 결과 자극적인 성분 없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위한 성분들을 담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지난 7년간 신제품 품평을 한 번도 거르지 않았던 김한균 대표의 꾸준함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파파레서피의 진정성은 지난 7년 7개월간 꾸준히 진행된 손편지 이벤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파파레서피의 제품을 구매하면 매월 김한균 대표가 직접 작성한 손편지가 고객들에게 전달된다. 파파레서피는 연말에 손편지를 모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파레서피의 ‘손편지 이벤트’는 매년 많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와 피드백을 7년째 꾸준하게 지속적으로 쌓아가고 있는 장기 프로젝트로서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파파레서피는 손편지 답장을 통해 얻는 소비자 의견과 피드백을 반영하여 빠르게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거나, 기존의 제품을 리뉴얼 하는 등 제품 출시와 연관시켜 더 발전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되돌려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손편지 이벤트를 통해 꾸준함과 진정성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파파레서피만의 성공 비결이라 할 수 있겠다.

김한균 대표는 “파파레서피 제품 가격은 7-8년 전과 크게 변하지 않았으나 계속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고객분들께 선사하려는 마음도 역시 변함이 없다.”라며 “내 가족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안전한 제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 파파레서피 브랜드의 본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