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프리미엄 브랜드 ‘BIOTOC’ 미국 진출 가속화
더마펌 프리미엄 브랜드 ‘BIOTOC’ 미국 진출 가속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2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ㆍ유럽인들의 주름에 획기적인 제품 뉴욕 전시회서 화제

병원용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더마펌은 지난 310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국제 미용 & 스파 B2B 전시회 ‘2019 IECSC 뉴욕에 참가했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2019 IECSC 뉴욕은 미국에서 가장 큰 에스테틱 관련 뷰티 전시회로 뉴욕-시카고-라스베가스-플로리다 순으로 연 4회 순회해 진행되는 대규모 전시회이다.

더마펌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주요 브랜드인 더마펌(DERMAFIRM)’, ‘바이오톡(BIOTOC)’의 인기 제품과 출시 예정인 신제품 등을 선보였으며 특히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전문 바이오톡(BIOTOC)’ 제품과 프로페셔널 뷰티 디바이스인 이퍼스 프로(EPUS PRO)’를 집중 선보여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바이오톡(BIOTOC)’은 미국과 유럽을 겨냥한 특수제품으로 펩타이드와 특수공법으로 만든 저분자 성분들이 피부에 침투하여 매우 단시간에 주름을 잡아주고, 탄력을 주며 리프팅을 시켜주는 슈퍼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이 제품은 EGF, IGF를 포함한 7가지 펩타이드, 17가지 아미노산 등의 탄력 개선 원료와 보습과 미백에 좋은 더마펌만의 특수 한방발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한편, ‘바이오톡(BIOTOC)’과 함께 많은 관심을 이끈 제품 중 하나는 토탈 케어 시스템을 도입한 미용기기인 이퍼스 프로(EPUS PRO)’로 일렉트로포레이션, LED, 저주파기능(EMS)3가지 기능을 한번에 담은 전문가용 미용기기이다. 이 디바이스를 현장에서 사용하여 즉각적으로 효과를 본 바이어들은 전시가 끝난 후에도 계속 추가 주문을 하고 있는 상태이다.이 제품은 앰플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며 리프팅, 모공축소, 화이트닝, 주름개선을 시켜주는 프로패셔널 디바이스이다.

더마펌은 이번 뉴욕 전시회를 시작으로 6월 라스베가스, 9월 롱비치에서 개최되는 전시회를 순회하며 현지의 많은 바이어들에게 본 제품을 소개하고, 홍보할 예정이며 미국 뷰티 시장 진출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더마펌 관계자는 전시회 현장에서 미국 바이어들의 반응과 미팅을 통해 미국 시장 판로 개척에 대한 좋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어 상당히 큰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도 미국 K-BEAUTY 시장에 대한 정보수집과 연구를 지속해 성공적인 미국 뷰티 시장 진출 방안을 마련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