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가, ‘커버 피팅 타투 컨실러’
잉가, ‘커버 피팅 타투 컨실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2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高커버력 高밀착력 피부 잡티 매끈하게 커버

신진 아티스트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색조 브랜드 잉가(대표 김한균)’커버력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커버 피팅 타투 컨실러를 출시했다.

잉가의 커버 피팅 타투 컨실러는 바르는 즉시 피부의 잡티들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극강의 커버력을 자랑한다. 피부의 착 달라붙어 밀착력을 높여주고, 잡티를 가려주는 커버 막을 형성 시키는 픽싱 포뮬러가 함유되어 있어 오랜 시간이 흘러도 들뜸이나 무너짐 없이 매끈하게 피부 결이 보정된다.

커버 피팅 타투 컨실러는 맑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1라이트 베이지색상과 자연스럽고 생기있는 피부를 위한 2뉴트럴 베이지색상의 총 2종으로 출시된다. 자신의 피부 톤과 유사한 색상을 선택하여 칙칙한 눈 밑 다크서클이나 홍조로 고민인 부위에 바르면 경계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 잡티 보정이 가능하다.

잉가 브랜드 관계자는 잉가의 타투 라인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커버력 장인이라는 칭호에 걸맞게 커버 피팅 타투 컨실러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잉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커버 피팅 타투 파운데이션이나 커버 피팅 타투 쿠션과 함께 타투 컨실러를 사용해주면 더 완벽한 피부 보정 효과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잉가는 커버 피팅 타투 컨실러의 출시를 기념하여 선 체험단인 얼리잉답터를 모집했다. ‘얼리잉답터프로모션 소식을 듣고 약 1,800여명이 넘는 인원이 모집에 참여하면서 타투 컨실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얼리잉답터 체험단 당첨 인원 40명에게는 잉가 타투 컨실러를 먼저 사용해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잉가는 베스트 리뷰자 5명을 선정하여 잉가 타투 라인 전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