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스토어, 대학생 모델 및 홍보단 모집
더블유스토어, 대학생 모델 및 홍보단 모집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개발비 지원, 인턴 채용 시 우선 선발

코오롱티슈진㈜한국지점의 H&B스토어 더블유스토어가 대학생 모델 및 디지털 홍보 대외활동을 하는 홍보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지원분야는 더블유스토어 및 유기농생리대 오가닉오늘, 화장품 위즈더마의 홍보 영상 및 지면 촬영을 하는 모델 분야와 신선하고 창의적인 홍보방안을 도출하는 대외활동분야로 4월 19일부터 12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모델 및 홍보단은 전국 대학교에 재학생과 휴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4월 7일 자정까지 더블유몰 공지사항에서 제공되는 양식을 활용하여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더블유스토어는 4월 9일 합격자를 발표하고 오는 4월 11일부터 12일까지 면접 전형을 거쳐 4월 17일 최종 합격자 10명을 발표한다. 

모델 및 홍보단 활동 기간에는 자기개발비로 인당 모델부문 200만원, 홍보부문 120만원을 지원받고, 매월 더블유스토어의 뷰티 아이템 5종이 들어있는 시크릿박스를 제공 받는다. 활동이 끝나면 수료증과 더블유스토어 인턴 채용 시 우선 선발의 기회가 주어진다.   

더블유몰은 코오롱제약의 유기농 생리대 ‘오가닉오늘’, 자사브랜드 ‘프로폴리스 드롭’, ‘뉴카테그린 치약’을 필두로 기존 오프라인과 직구를 통해서만 살 수 있었던 제품들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된 온라인쇼핑몰이다.

더블유몰 모델 및 홍보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블유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