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 보호와 모발 강화 위한 헤어 앰플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등 150여종의 제품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 (대표이사 서정훈)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헤어 앰플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을 출시한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두피를 보호와 건강한 모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헤어 앰플로, 댄드릴리스(DANDRILYS)와 나이아신아마이드, 바이오틴, 판테놀 등 두피 영양 공급과 모발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돼 있다. 

특히,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표피세포성장인자(EGF, Epidermal Growth Factor)와 섬유아세포성장인자(FGF, Fibroblast Growth Factors) 성분이 포함돼 손상된 두피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혈관내피성장인자(VEGF), 인슐린유사성장인자(IGF-1)와 함께 모발 케어와 성장을 돕는 성분 역시 함유돼 있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모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에는 인도의 인삼이라 불리는 아슈와간다(원터체리 뿌리 추출물)과 비타민C가 풍부한 암라(인디언 구스베리 열매 추출물) 그리고 어성초추출물과 하수오뿌리추출물이 함유돼 진정과 자극을 최소화해 두피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지쿱 관계자는 “봄철 미세먼지는 피부뿐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도 침투되기 때문에 이를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손상된 모발을 위한 보습과 윤기를 위해서는 모발 뿐 아니라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관리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은 지쿱 공식 쇼핑몰(shop.gcoop.com)에서 회원가입 후 회원가로 할인된 가격에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한편,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브랜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나디’는 인도의 산스크리어트어인 생명 에너지가 흐르는 뜻에 한자 “모(毛)”의 합성어로 모발에 생명력을 더해주고 두피에 영양 공급과 보호에 탁월한 효능을 입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