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코코젤’
라벨영, ‘쇼킹코코젤’
  • 최영하
  • 승인 2019.03.2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코 보습젤로 비강 건조 케어

온도와 습도에 기민하게 반응하는 신체 부위 코는 건조한 환경에 노출될 경우 붓거나 간지러운 것은 물론 따가운 통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렇듯 일상생활 속 불편함을 주는 콧속 건조는 방치할 경우 작은 자극에도 코피가 나는 비강건조증, 수면장애를 초래하는 코막힘, 비염 등의 질병을 유발하는데 특히 성인보다 체내 수분량이 적어 코 혈관과 점막이 손상되기 쉬운 어린이와 노인은 비강 내 염증까지 일으킬 수 있어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오직 건조한 비강을 위한 보습제의 부재를 해소하고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신개념 코 보습젤 ‘쇼킹코코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코 힐링케어성분[바세린+올리브오일+유칼립투스잎오일]을 함유, 건조한 환경으로 민감해진 비강에 풍부한 보습감과 탁월한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쇼킹코코젤은 바세린과 올리브오일이 건조함으로 자극받은 코점막에 보습감을 부여해 메마른 코점막을 보호하고 인공 향이 아닌 유칼립투스잎오일을 담아 막힌 코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케어 성분에 보습 특허 성분을 더해 극대화된 코 진정 효과를 선사, 예민해진 코를 순하게 잠재울 수 있다.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안전하게 제조된 해당 제품은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해 남녀노소 콧속 건조함으로 생기는 코막힘, 코피 등의 증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적당량을 덜어 코에 바르고 별도로 씻어낼 필요가 없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손쉽게 코 보습 케어를 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라벨영 관계자는 “실제 콧속 건조함이 심한 기획자가 동병상련 마음으로 진심을 담아 연구 개발한 제품”이라며 “콧구멍 깊숙이 넣어 사용하는 것이 아닌 겉 부분에 바르고 문질러 사용하는 제품으로 함유된 힐링케어성분이 건조한 비강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에서 출시한 쇼킹코코젤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