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라인’ 2종 런칭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라인’ 2종 런칭
  • 윤경선
  • 승인 2019.03.2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과 근적외선 동시 차단하는 열광(熱光)자차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21일 서울 세빛섬에서 신제품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AHC 선케어 제품은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기후와 환경 변화, 소비자 니즈등을 고려해 매년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선케어 No.1 자리를 지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신개념 선케어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2종을 선보였다.

지금까지의 선케어가 기미, 잡티, 색소 침착등을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차단으로 피부의 노화를 예방했다면 이번 신제품은 특허 성분 UV-IR BLOCK으로 자외선은 물론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까지 차단해줘, 태양의 열과 빛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인 일명 열광(熱光)자차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과 염증 케어에 도움을 주는 AHC만의 독자 포뮬러를 적용해 태양에 의한 피부 손상을 완화시켜 주는 진정 효과를 더했다. 끈적임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실키한 사용감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SPF 50+, PA++++)’, 촉촉하고 시원한 사용감과 넓어진 적용 면적으로 아이부터 어른 피부까지 순하게 케어하는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쿠션(SPF 50+, PA++++)’ 2종으로, 타입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21일 진행되는 런칭 행사에서는 공원, 해변 등 태양이 비치는 모든 일상을 컨셉츄얼한 공간으로 구현하고,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제품을 참여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이날 프로그램에는 AHC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조보아가 참석해 뷰티톡(Beauty-Talk)’ 코너에서 참석자들에게 뷰티 노하우 및 아름다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였다.

한편,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쿠션은 323,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은 4월 중 홈쇼핑을 통해 출시되며, 컬러가 다른 H&B 전용 제품 역시 4월부터 올리브영을 비롯한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