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메이커스,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펀딩 시작
뷰티메이커스,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펀딩 시작
  • 최영하
  • 승인 2019.03.2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타 겸 쇼핑몰 CEO 위성희와 함께해

뷰티 제조 소셜 펀딩 플랫폼 뷰티메이커스(대표 유승혁, 최장혁)은 45만 팔로워를 가진 인스타그램 스타 위성희와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펀딩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뷰티메이커스는 개인의 아이디어만 있다면 다양한 뷰티 제품 기획, 제조부터 마케팅, 유통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소셜 펀딩 서비스다.

IBM 출신 디지털 서비스 기획자 최장혁 대표와 17년 동안 화장품 업계에서 다양한 뷰티 제조 경험을 가진 유승혁 대표가 의기투합해 출시한 뷰티메이커스는 내부 상품 기획자와 제품 디자이너를 통해 뷰티 전문가 혹은 셀럽의 경험과 노하우에 적합한 상품을 컨설팅하고, 국내 2000여개 제조시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마케팅 전문가와 서비스 기획자, 국내외 유통 네트워크까지 확보해 초기 아이디어가 있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제품 제조 문제를 해결해준다.

마이크로 뷰티 인큐베이터 뷰티메이커스의 두 번째 주인공인 위성희는 45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로 10대, 20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몰 위시(Wish)의 CEO로 변모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뷰티메이커스와 함께 본인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해 또 다른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위성희는 그간 쇼핑몰 모델 겸 CEO, 인스타그램 스타로 활동하며 느꼈던 기존 쿠션 제품들의 단점을 개선하고 본인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살린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을 선보인다.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사진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셀카를 일상처럼, 사진 밖에서도 화사하게’라는 위성희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해당 제품은 컨실밤과 커버 쿠션 두 가지로 구성돼 한 가지 제품으로 잡티, 다크서클 커버 및 자연스러운 피부톤 정리가 가능하고,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을 모두 잡아 하나의 제품으로 꼭 필요한 만큼의 메이크업이 가능한 뷰티 미니멀리즘과 멀티 플레이어 뷰티템을 지향하고 있다.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3월 21일부터 뷰티메이커스에서 펀딩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스타 위성희에 이어 뷰티메이커스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이들은 연극배우 박정자, 아나운서 양한나, 여러 유튜버 및 SNS 스타 등으로 SNS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