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먹고, 아이린 만나러 가요!
‘레모나’ 먹고, 아이린 만나러 가요!
  • 윤경선
  • 승인 2019.03.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까지 SNS 인증 및 ‘아이린 광고’ 공유 이벤트 열려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대표 김주선) ‘레모나’가 ‘아이린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4월 7일까지 진행되는 ‘어디서나! 함께하는’ SNS 인증 이벤트는 『나나나(누구나! 언제나! 레모나!)』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참가 방법은 약국 및 드럭스토어, 마트 등에서 ‘레모나’를 구입 후, 레모나와 함께하는 일상을 촬영하여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나만의레모나습관’, ‘#구매처’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경품으로는 참가자 1백 명에게 ‘아이린 팬 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애플 에어팟(8명)’, ‘카카오프렌즈 스피커(2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아이린과 함께한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 캠페인 2차 영상광고의 디지털 론칭을 기념해, 영상 공유 이벤트 ‘얼마나! 많이 볼까’도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이린 광고 영상 주소를 복사한 뒤,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물 없이도 맛있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레모나S 70포 하트캔(25명)’을 비롯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을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내달 7일까지로 동일하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0일 레모나 ‘나나나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를 주제로 선보인 이번 신규 광고에는 레모나 제형에 숨겨진 과학적 원리와 복용 편의성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한 섭취 습관을 기를 수 있는 비타민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울러, 레모나 한 포에는 ‘비타민C’와 ‘비타민B2’, ‘비타민B6’를 함유하고 있어, 피로회복, 기미 주근깨 등에 효과가 있으며, 30만 개의 ‘마이크로 비타민’ 알갱이가 이중 코팅 기술을 통해 체내 흡수력을 높였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라는 핵심 메시지를 바탕으로 레모나와 함께 꾸준한 비타민 섭취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