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랩, ‘2019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코스메랩, ‘2019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2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나인스킨•배리썸 선보여 호평 얻어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메랩(Cosmelab) 브랜드 지나인스킨(G9SKIN), 베리썸(berrisom)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열린 ‘2019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홍콩,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함께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화장품을 비롯하여 미용기기, 네일, 헤어 등 미용 산업의 전반적인 분야를 다룬다. 어느덧 52회를 맞이한 올해는 150여 개국의 3,000여 업체가 참여하였고, 25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여 유럽 내 최대 규모 박람회다운 면모를 보였다. 매년 참가 업체와 바이어 방문 수가 늘어나는 추세로,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관문으로 평가되고 있다.

전 세계에서 몰려든 수많은 바이어와 관람객으로 북적이는 현장에서 코스메랩의 파스텔 컬러 부스는 시선을 이끄는 데 충분했다.

코스메랩 관계자는 유통이 활발한 서유럽 외에도 동유럽 스칸디나비아 등 여러 기업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며 나흘 동안 약 500여 명의 바이어가 부스에 방문하였다고 전했다. 특히 매거진 형태로 얼굴과 바디, 헤어를 케어하는 8종 마스크 라인 셀프 에스테틱과 간편하게 붙여 눈가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핑크 블러 하이드로겔 아이패치외 색조 라인의 립스틱이 많은 바이어에게 호응을 얻으며, “박람회 이후 현재 약 100여 개의 업체와 세부적인 상담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를 계기로 유럽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코스메랩은 한국뿐 아니라 일본, 미국, 중국, 베트남, 태국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진출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최근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스페인의 ‘2019 베스트셀러 예감 Top 10 아이템으로 지나인스킨 핑크 블러 하이드로겔 아이패치가 선정되는 등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아시아와 유럽을 활발히 넘나들며 해외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