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더샘,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병풀 추출물만 담은 고농축 시카 퍼스트 에센스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청정 자연 제주의 병풀 추출물만을 담은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는 청정 자연 제주의 병풀 추출물 100%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편안한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타입의 에센스라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좋다.

더샘은 저온에서 오랜 시간 추출하는 독자적 공법을 통해 유효 성분의 파괴를 줄여 병풀의 효능을 극대화하였다.

한번 사용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모공 수렴, 피부결 정돈, 피부 장벽 강화 등 복합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8 in 1 제품으로 세안 후 피부 당김이 심하거나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되어 자극 받은 피부가 고민일 때 진정 용도로 사용하면 좋다.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는 자연 그대로의 향취와 효능을 담았으며, 인공색소와 인공 향료 배제 및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청정 자연 제주의 병풀 추출물을 그대로 담은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는 좋은 성분을 길잡이해주는 부스팅 에센스다”라며 “세안 후 첫 단계로 사용해도 좋고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화장솜에 적혀 팩으로 사용하거나, 공병에 담아 미스트처럼 활용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