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 ‘미세먼지 또는 황사에 의해 손상된 피부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획득
사임당화장품 ‘미세먼지 또는 황사에 의해 손상된 피부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획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소재 활용 미세먼지 관련 제품 개발 계획

사임당화장품(대표 이형규)은 지난 201935일자로 미세먼지 또는 황사에 의해 손상된 피부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제주 특화 자원인 상동나무, 고추나무 및 큰뱀무를 활용하여 개발된 천연소재와 이를 적용한 미세먼지 또는 황사에 의해 손상된 피부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특허(대한민국특허 제 10-1956886)이다.

개발된 천연소재는 미세먼지 및 황사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손상, 피부 염증 및 피부 자극을 개선하고 완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최근 들어, 미세먼지와 관련된 환경적, 사회적 이슈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피부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화장품 업계에서도 관련 제품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사임당화장품은 미세먼지에 대한 이슈를 바탕으로 해당 특허 소재를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임상시험기관을 통해 인체시험을 완료하였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 사임당화장품은 개발된 천연소재를 미세먼지 관련 제품 개발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