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모스키노 시크 쿠션 에디션’ CJ오쇼핑서 런칭
토니모리, ‘모스키노 시크 쿠션 에디션’ CJ오쇼핑서 런칭
  • 윤강희
  • 승인 2019.03.2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감성에 명품 메이크업 제품 입소문이 더해져 ‘대박’

‘토니모리X모스키노 콜라보레이션’ 열풍이 CJ오쇼핑까지 점령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지난해 GS홈쇼핑에서 처음 런칭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3월 14일 CJ오쇼핑 ‘유난희SHOW’에서 방송했다고 밝혔다.

토니모리의 ‘모스키노 에디션’은 유니크한 감성의 뷰티 제품을 선보여 온 토니모리와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인 모스키노와 협업해 출시한 한정판 컬렉션이다.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캇’이 직접 참여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지난 11월 첫 런칭 방송 이후 3차 방송까지 대박 행진을 이어가며 누적 4만 세트이상 판매됐다.

‘모스키노 에디션 패키지’는 오는 14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0분까지 65분 간 CJ오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유난희SHOW’를 통해 소개된다. 1세대 스타 쇼호스트로 잘 알려진 유난희 쇼호스트는 실제 써 본 제품을 신뢰감 있게 판매한다는 평가에 고정 팬 층도 두텁다.

토니모리는 이번 ‘모스키노 에디션’ CJ오쇼핑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오쇼핑에서 모스키노 쿠션 구매 후 CJ오쇼핑 홈페이지에 상품평을 등록하는 소비자는 모스키노의 유니크한 4종 퍼프세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모스키노 명품 가방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여 방송 중 구입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모스키노 가방을 증정했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뷰티업계에서 가장 ‘핫’한 콜라보레이션을 꼽는다면 단연 ‘모스키노x토니모리 에디션’이다. 두 브랜드가 가진 키치하고 에너지 가득한 ‘스트리트’ 감성에 명품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소문이 더해져 ‘대박’ 상품이 됐다”며 “앞으로도 토니모리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을 기획해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