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큰 반향…‘토니모리X모스키노 콜라보’
업계에서 큰 반향…‘토니모리X모스키노 콜라보’
  • 최영하
  • 승인 2019.03.2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NS홈쇼핑에서 방송 예정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하 모스키노 에디션)’을 21일 NS홈쇼핑에서 런칭한다.

지난해 11월 첫 선보인 ‘모스키노 에디션’은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토니모리는 GS홈쇼핑을 통해 연이어 4차 방송을 진행한 데 이어, 이달 15일 방송된 CJ오쇼핑에서 109,900원 단독구성 상품을 판매 종료 15분을 남기고 완판하기도 했다. 

특히 ‘모스키노 에디션’은 국내 외 유명 셀럽이 사랑하는 브랜드인 모스키노(MOSCHINO)와 토니모리가 협업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만큼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모스키노 에디션’을 디자인한 모스키노의 수석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은 얼마 전 서거한 칼 라거펠트가 인터뷰를 통해 은퇴 시 후계자로 지목했던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현재 모스키노 브랜드를 제 2의 전성기로 끌어올린 천재적인 디자이너이기도 하다.

이번 NS홈쇼핑 방송은 21일 오전 7시 25분부터 8시 20분까지, 총 55분간 진행된다. ‘완판녀’로 불리는 NS홈쇼핑 인기 쇼호스트 조수아와 여자보다 더 화장품을 많이 써본 것으로 알려진 뷰티크리에이터 ‘문군(문성식)’이 함께 출연하여 방송의 신선함과 동시에 신뢰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토니모리는 NS홈쇼핑에서 시크 스킨 쿠션, 블랙 에디션, 쿠션 리필품 3종, 브러시 4종및 케이스, 쿠션 파우치, 립 틴트 1종을 89,900원의 특별한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은 콜라겐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결점은 매끄럽게 커버해주면서 고급스럽고 탄력있는 광채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모스키노 특유의 감각적 디자인이 더해지며 명품 쿠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NS홈쇼핑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모스키노 멀티 로고가 새겨진 모스키노 손거울을 추가로 증정하며, NS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지난 CJ오쇼핑을 통해 ‘모스키노 에디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서 홈쇼핑에서 흥행을 이룬 바 있는 만큼, 이번 NS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도 빠르게 물량이 소진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토니모리의 ‘모스키노 쿠션’ 패키지는 NS홈쇼핑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에서도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NS홈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