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라인 ‘픽싱 커버 쿠션’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라인 ‘픽싱 커버 쿠션’
  • 최영하
  • 승인 2019.03.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7일까지 전국 매장서 샘플링 이벤트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일명 ‘마약쿠션’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글로우 커버 쿠션’에 이어 커버력과 지속력을 동시에 갖춘 픽싱 커버 쿠션을 출시한 것.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피부에 착 붙어 하루 종일 처음 화장 그대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쿠션 팩트이다. 제품은 임상시험을 통해 최대 40시간 동안 피부에 빈틈없이 말착돼 커버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공기처럼 가벼운 포뮬라가 바르는 순간 피부 굴곡에 따라 매끈하게 밀착돼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강력한 커버력으로 또렷한 잡티부터 얼룩덜룩한 피부톤까지 말끔하게 보정해준다. 내장되어 있는 퍼프는 두 가지 재질로 구성된 듀얼 타입으로, 넓은면으로 피부를 커버한 후 엣지면으로 잡티를 한번 더 커버하면 컨실러 없이도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포슬린, 아이보리, 베이지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픽싱 커버 쿠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1일부터 4월 7일까지 면세점과 헬스앤뷰티 스토어를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쿨포스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무료 샘플 쿠폰이 발송되며, 매장에서 쿠폰 인증 시 픽싱 커버 쿠션 체험분을 받을 수 있다. 

본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됐다. 개인 SNS에 체험분 인증샷을 #투쿨포스쿨 #픽싱커버쿠션 #40시간밀착래스팅 해시태그와 4월 14일까지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8일에 DM으로 개별 발표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트클래스 라인의 픽싱 커버 쿠션은 가벼운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커버력과 지속력까지 한층 진화한 쿠션 팩트”라며, “아침 베이스 메이크업만으로 최대 40시간 동안 잡티 없이 타고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