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솔브 6종, 새학기 맞아 0원에 쏜다
아이솔브 6종, 새학기 맞아 0원에 쏜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가 피부 관리 위한 이벤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눈가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에서 새학기를 맞아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아이솔브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솔브 0원 이벤트는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에서 3월22일부터 3월29일까지 평일 낮 12시, 선착순 19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솔브 0원 이벤트는 ‘19학번 새내기를 위한 0원 이벤트’로 아이솔브 6종을 한 품목씩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평일 6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 총 1140명이 배송비만 내면 아이솔브 본품을 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솔브에서는 11월 1일에 태어난 아이솔브 브랜드의 의미를 담아 각각 111명에게 △본품 증정 이벤트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솔브 본품 증정 이벤트는 3월20일부터 3월31일까지 행사 기간에 아이솔브 본품을 구매한 선착순 111명에게 ‘유스 썰카디안 인텐스 아이세럼’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구매 후기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아이솔브 구매 사진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11명에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자세한 내용은 AK BEAUTY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솔브 관계자는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화장이 짙고 잦아지는데 정작 눈가 피부 관리는 소홀해지기 쉽다”며 “눈가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솔브는 디지털 기기 이용이 잦은 바쁜 도시 여성들이 스스로 눈가 피부 고민을 해결하도록 솔루션을 제공하는 눈가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스마트폰과 컴퓨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할 수 있는 ‘루테인’ 성분에 주목해 제품을 개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