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으로 홈쇼핑 첫 진출
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으로 홈쇼핑 첫 진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3.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H&B 시장에서 제품력 인정받은 핫아이템

베이스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대표이사 권기현)가 3월 16일 현대홈쇼핑에서 신제품 ‘밀착 솔 파운데이션’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 론칭 방송은 16일 낮 12시 45분부터 60분간 진행됐으며, 밀착 솔 파운데이션 본품(20g) 2개와 리필(20g) 3개, 밀착 원샷 섀도우 1종, 파워 매트 리퀴드 립 1종 그리고 블링 파우치 1종을 추가 증정으로 구성해 판매했다.

‘밀착 솔 파운데이션’은 9만 5천 미세모 브러쉬가 피부 굴곡을 따라 섬세하고 탄력 있게 파운데이션을 도포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브러쉬 일체형 파운데이션이다. 미세 입자 포뮬러의 밀착력 우수한 제형이 피부결 사이사이에 얇고 촘촘하게 피팅되며, 36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오랜 시간 다크닝이나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지베르니 마케팅 담당자는 “밀착 솔 파운데이션은 공개되자마자 모델 주지훈의 광고 영상을 통해 화제 몰이를 하며 SNS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H&B 시장에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파운데이션 강자로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지베르니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밀착 솔 파운데이션을 특별한 구성으로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