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울트라 글로우 쿠션’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울트라 글로우 쿠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1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출시 이후, 올해 소비자 입소문 완판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은 속당김 없이 촉촉하고 광채가 살아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인 '라이프 컬러 울트라 글로우 쿠션'을 온라인 전용으로 2차 출시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사실 '라이프 컬러 울트라 글로우 쿠션'은 지난해 출시 이후 인터넷 매체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올해 1월에 출하 물량이 한 달여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성원과 추가 주문에 대한 니즈를 반영하여 온라인 전용으로 '라이프 컬러 울트라 글로우 쿠션' 2종을 선보이게 됐다. 

'라이프 컬러 울트라 글로우 쿠션'은 마누카 꿀과 로얄젤리의 성분이 피부 속을 하루종일 물 터지듯 촉촉하게 유지 시킬 뿐만 아니라 눈부신 촉광피부로 거듭나게끔 한다. 

특히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스킨 피팅 시스템으로 인해 쿠션제품 특유의 무거운 질감이 부담인 사용자에게 안성 맟춤이다. '라이프 컬러 울트라 글로우 쿠션'의 온라인 전용 제품 구성은 가장 인기가 많았던 2가지 컬러인 1호 바닐라, 1.5호 베이지 컬러로 출시한다. 

잇츠한불 BM 관계자는 “특별한 제품 마케팅이 아닌 제품력에 한하여 소비자의 선택을 받게 된 점이 고무적이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선택 할 수 있는 제품 기획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라이프 컬러 울트라 글로우 쿠션' 온라인 전용 제품은 오는 3월 22일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본 품 구매 시 리필 증정과 함께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잇츠스킨 홈페이지에서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