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쿠션 신규 컬러‘17호 모찌베이지’
에이프릴스킨, 쿠션 신규 컬러‘17호 모찌베이지’
  • 최영하
  • 승인 2019.03.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의 신규 컬러 출시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의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며 보다 다양한 쉐이드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에이프릴스킨의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은 뛰어난 커버력과 수분력으로 출시 이후 브랜드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 이상 함유해 워터드롭이 메탈 플레이트 위로 촘촘히 맺히는 것이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하며, 24시간 커버 및 2중 보습 임상 완료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촉촉하고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메탈 플레이트가 쿠션 위를 덮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위생적인 사용까지 가능하다.

출시 이후 패키지 리뉴얼 등을 통해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어 온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은 최근 더욱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추가하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에이프릴스킨에서만 선보이는 새로운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는 모찌처럼 밝고 화사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 피부 생기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핑크베이스의 밝은 베이지 컬러가 셀카 어플의 필터 없이도, 눈길을 사로잡는 눈부시고 밝은 피부 바탕을 완성해 준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더욱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한 제품을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에이프릴스킨 쿠션만의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봄철 벚꽃 시즌,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로 벚꽃처럼 뽀얗고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의 17호 모찌베이지 컬러는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