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더바틀, 비타민 B12 버블 폼클렌져
지니더바틀, 비타민 B12 버블 폼클렌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1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산 비타민b12이 주 원료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고자 탄생한 브랜드 ‘지니더바틀’(GENIE THE BOTTLE)이 “비타민 B12 버블 폼클렌져”를 출시한다.

B12버블 폼클렌져는 청정지역 스위스산 비타민b12를 주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피부 친화적인 데일리 버블 페이셜 클렌져다. 핑크 비타민으로 알려진 B12(코발라민)는 필수 미네랄 성분을 포함한 유일한 비타민으로, 신진대사를 돕고 세포의 분열과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로 잘 알려져 있다. 핑크 비타민 B12 성분이 들어간 지니더바틀 버블 폼 비타민 클렌져는 딥클렌징은 물론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필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핑크 비타민인 B12가 피부 안색을 밝혀주고 피부 활력을 도와준다. 7가지 천연유래 식물성분이 피부진정과 모공수축, 보습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지니더바틀의 B12 버블 폼클렌져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타고난 피부처럼 투명하게 피부를 가꾸고 싶다면, 지니더바틀의 신제품 ‘버블 폼 클렌져’를 추천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3월 27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특별할인가 판매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