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세계시장 공략
씨엔에프,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세계시장 공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1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혁신적 마스크팩으로 호평

씨엔에프가 314일부터 17일까지 열린 세계 3대 뷰티박람회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여 한국의 마스크팩 시장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2019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2,900여개의 참가업체와 3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뷰티박람회로 씨엔에프는 이번 코스모프로프에서 컬러 스파우트 시리즈 5종의 신제품과 함께 리프팅 마스크, 더아시스란드 마스크 등을 선보이며 세계 각국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전시 제품들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시각적인 매력과 함께 차별화된 제형으로 사용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한국 마스크팩 1위 기업다운 혁신적인 제품들로 수 많은 바이어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전시 제품인 컬러 스파우트 시리즈 신제품 5종은 쿨링감과 온열감을 주는 클레이 제형이 특징이다. 또한 블루 클레이 클리어 마스크와 핑크 클레이 스파 마스크, 트랜스포밍 제형인 퍼플 버블 클레이 마스크, 폭신폭신한 스폰지 같은 크림 제형의 크림 스폰지 마스크, 비타민을 함유한 캡슐이 바르는 순간 톡톡 터지며 피부에 스며들어 잠자는 사이 광채 피부에 도움을 주는 캡슐 슬리핑 마스크가 있다. 고탄력 리프팅 원단을 사용하여 얼굴 라인을 살려주는 페이스 핏 리프트 업 마스크와 투명하고 밀착력이 좋은 원단의 퀼리티를 한 층 높인 시트 마스크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씨엔에프 관계자는 이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마스크팩을 세계에 알리며 글로벌 기업으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