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더욱 강력해진 ‘2세대 시카페어’
닥터자르트, 더욱 강력해진 ‘2세대 시카페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1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 강화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초민감피부의 손상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해진 ‘2세대 시카페어(Cicapair)’를 새롭게 선보인다.

더 강력해진 성분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되는 ‘2세대 시카페어는 스트레스, 외부 유해물질 등으로 인한 일시적 민감 피부뿐만 아니라 극도로 민감해진 초민감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닥터자르트만의 독자성분인 자르트바이옴(Jartbiome)이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손상 방어력을 향상시켰으며, 10가지 이슈 성분을 제외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2세대 시카페어의 첫 주자로 선보이는 시카페어 세럼구원세럼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100배 이상 높여 피부의 미세손상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물처럼 녹아 부드럽게 흡수되는 워터 스프레딩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시키는 것은 물론, 힘을 잃은 초민감피부의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근본적인 피부 본연의 힘을 증진시킨다.

두 번째 주자인 시카페어 크림은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8,000배 이상 높여 더욱 강력해진 피부 진정 및 손상 피부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거뭇거뭇해진 고민 부위와 남겨진 피부 손상 고민까지 집중 케어할 수 있으며, 피부에 밀착되어 겉돌지 않는 크림 제형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용기의 겉면이 벗겨지는 단점을 보완한 멀티 라미네이티드 튜브로 패키지를 교체해 편의성을 높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점점 악화되고 있는 외부 유해 환경, 현대인의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단순 민감 피부를 넘어 초민감 피부 시대로 환경이 변화하게 되면서 또 한번 시카 열풍을 이끌어갈 더욱 강력해진 ‘2세대 시카페어를 선보이게 됐다업그레이드된 ‘2세대 시카페어와 함께 매일 매일의 피부 손상을 케어 하는 동시에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진정을 넘어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