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 약산성 마스크팩 ‘수퍼-핏 마스크’ 5종
아크웰, 약산성 마스크팩 ‘수퍼-핏 마스크’ 5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1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5.5 약산성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이 약산성 마스크팩 수퍼-핏 마스크’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수퍼-핏 마스크’는 pH 5.5의 약산성 베이스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굴곡을 따라 완벽하게 밀착하여 보습을 더해주는 마스크팩이다. 보습, 진정, 쿨링, 미백, 수분의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365일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5종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수퍼-핏 모이스트 마스크’는 목화 솜털에서 추출한 화이버가 포근하게 밀착되는 보습 레이어드 시트가 촘촘하게 크림을 머금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딥 모이스트 포뮬러의 보습 방패 효과로 지친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부여한다.

‘수퍼-핏 카밍풀 마스크’는 병풀에서 추출한 허브 성분을 함유한 마데카 카밍 시트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민감한 피부와 트러블 및 고민 부위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므로 민감성 트러블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퍼-핏 퓨리파잉 마스크’는 열감이 느껴지는 피부에 수딩 효과로 청량감을 부여하는 마스크로, 민트에서 추출한 화이버를 함유한 민트 쿨링 시트가 피부를 시원하게 감싸주고 고민 부위에 수분을 더해 맑은 생기를 선사한다.

‘수퍼-핏 클리어 마스크’는 야자나무로 만들어진 숯에서 추출한 올 블랙 시트와 크리미 에센셜 포뮬러가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더해준다. 자연유래 펩타이드와 감초추출물의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 톤을 맑고 균일하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퍼-핏 데일리 마스크’는 티슈처럼 뽑아 쓰는 30매 대용량 구성으로 매일 간편하게 1일 1팩을 즐길 수 있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화이버가 함유된 텐셀 라이트 시트가 산뜻하게 밀착되어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아크웰 마케팅 담당자는 “약산성 베이스에 밀착력이 뛰어난 시트를 적용해 편안한 사용감과 함께 효과적인 데일리 케어를 선사할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특히,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해 매일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크웰 ‘수퍼-핏 마스크’ 5종은 아크웰 공식 온라인몰과 롭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아크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